갤럭시 플래그십 신규 고객 대상 혜택 제공
연말 스타 유튜버와 ‘갓스물 파티’ 진행, AKG 유무선 헤드폰 증정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내년에 20대가 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갓스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8일 삼성전자는 오는 15일부터 내달 말까지 진행되는 19~21세 대상 ‘갓스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9’, ‘갤럭시 노트8’, ‘갤럭시 S9·S9+’, ‘갤럭시 S8·S8+’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9만9000원 상당의 AKG 헤드폰과 삼성페이 선불카드 5000원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삼성전자는 다음 달 라뮤끄·제이블랙&마리 등 스타 유튜버 및 가수들과 고객이 함께 들기는 ‘갓스물 라이브 파티’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파티에 참석할 수 있다.

이밖에도 기존 갓스물 멤버십 회원을 위한 케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갓스물 멤버십은 19~21세 갤럭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삼성전자의 밀레니얼 케어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갓스물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 갓스물 삼성 1일 체험 행사 참여 기회와 삼성페이 선불카드 5000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체험 행사는 내년 초 진행된다.

갓스물 프로모션 또한 삼성 멤버스 앱 내 혜택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갓스물 프로모션은 이제 막 20대가 된 고객들의 힘찬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다”며 “앞으로도 갤럭시를 즐겨 사용하는 밀레니얼 팬들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