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사용모습 공유 시 커피 쿠폰 증정
자녀 학습유형·성장에 맞춰 높이 및 각도 조절 가능

사진=한샘

한샘은 이번달 30일까지 ‘조이’를 사용하는 자녀의 일상을 공유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샘 공식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 후 조이 후기를 개인 공유한 SNS계정을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조이’는 초등학생용 가구로 자녀의 학습 유형과 성장에 맞춰 높이와 각도가 조절 가능한 기능성 책상이다. 초등 6년은 발육이 빠르게 진행되는 시기로,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에게 필요한 가구는 다르다. 이에 조이는 책상 높이를 57cm에서 82cm까지 최대 25cm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학습 외에도 그리기·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초등학생을 위해 책상 각도를 0도에서 40도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오랫동안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매직 블럭이나 지우개, 물파스로도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패드도 추가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메이플(밝은 나무색) 등으로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 조이는 한샘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전국 80여개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학생용 가구는 상급학교로 진학하고, 학년이 바뀌는 겨울방학에 가장 많이 판매된다. 한샘이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조이의 다양한 활용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