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서 20달러 이상 결제 시 추가 3달러 즉시 할인
블루밍데일스 등 해외 온라인 쇼핑몰, 무료 배송·할인

마스터카드는 블루밍데일즈, 루랄라, 마스터카드는 블루밍데일즈, 루랄라, 아이허브, 스트로베리넷, 더아웃넷 등 해외 유명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릭&픽 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가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광군제는 중국에서 매년 11월 11일 열리는 최대 쇼핑의 날이며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11월 넷째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할인 행사 기간이다.

마스터카드는 광군제를 기념해 11월 12일까지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20달러 이상 첫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만5000명에게 추가 3달러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알리익스프레스 신규 가입 회원 또는 기존 회원 중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이다.

알리익스프레스도 신규 가입 회원에게 쿠폰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 패키지를 통해 5달러 이상 구매하면 4달러가 할인되고 799달러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달러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따라서 신규 회원이 첫 구매시 20달러 이상의 상품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최소 7달러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마스터카드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클릭&픽 퀵(Click & Pick Quic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국제배송대행업체 보더프리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미국 백화점 블루밍데일즈(Bloomingdale’s)에서 15% 할인 그리고 쇼핑몰 루랄라(Rue La La)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더프리를 통해 각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대상은 삼성카드, 국민카드, 우리카드에서 발급한 마스터카드 소지자다.

12월 15일까지 아이허브(iHerb), 스트로베리넷(Strawberrynet), 더아웃넷(THE OUTNET.COM)에서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에서 80달러 이상 구매시 8달러 할인과 아이허브 로열티 크레딧이 적립된다. 스트로베리넷에서는 30달러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과 배송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더아웃넷에서는 10%가 할인된다. 다만 더아웃넷 혜택은 국민카드, 삼성카드, 우리카드에서 발급한 플래티늄·월드 마스터카드 소지자만 해당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