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 ‘2019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총 3부로 구성된 설명회는 에듀윌 합격생의 합격 수기를 시작으로, 부동산학개론의 이영방 교수 및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의 임선정 교수가 2019년 공인중개사 출제 경향 및 효율적인 학습법에 대해 공개했다.

또한 김윤희 합격전략연구소 소장이 ‘2년 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받을 수 있었던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서 교수진 및 합격생과 함께하는 간담회를 진행해 수험생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명쾌히 해결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많은 분이 설명회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쉽게 참석을 못하신 분들을 위해 11월, 12월 계속해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과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