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얼야구존

리얼야구존이 국내 유명 소셜커머스 티몬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는 쿠폰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리얼야구존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티몬의 딜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3만원 쿠폰 30% 할인 판매 (21,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로 구입한 쿠폰은 리얼야구존의 전국 200여개 매장 중 일부 매장을 제외한 약 160여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유효 기간은 2018년 12월 말일까지로 티몬 웹이나 앱 페이지에서 ‘리얼야구존’을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티몬 이벤트 쿠폰은 리얼야구존에서의 게임비와 식음료 구입 등 모든 계산에 적용 가능하며 1게임당 최대 1매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결제시 카운터에 티켓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쿠폰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몬 이벤트 페이지나 리얼야구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얼야구존 마케팅 담당자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국내 최초로 룸 형태의 스크린야구장 공간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 리얼야구존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져, 많은 야구 팬 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티몬을 통해 리얼야구존 3만원 이용권을 9천원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까운 지인 분들과 즐거운 스크린야구 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