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고객 가족 초청, 배추·무 수확 등 농촌 체험

기업고객 임직원 가족들이 농촌체험행사에서 단체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기업고객의 임직원과 가족 70여 명을 초청해 경기 양주 천생연분마을에서 ‘찾아가는 도농 공감 과정’ 행사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농협은행과 농협중앙회 도농협동연수원이 함께 진행한 이번 농촌체험행사는 농협의 특화된 사은행사로 ▲배추·무 수확 ▲연잎 밥·연잎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하며 농업인과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우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 “가을 정취를 만끽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우리 농산물을 직접 수확하고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양곤 기업고객부장은 “고객들과 함께 청명한 가을 날씨에 일상에서 벗어난 힐링의 시간과 농심(農心)체험 기회를 제공해 뜻깊었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