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형 보솜이 리얼코튼 남녀공용 밴드형(왼) 여아용 팬티형(오). 사진=깨끗한나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가벼운 리얼코튼의 밴드형과 팬티형을 19년형으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된 19년형 리얼코튼은 안 커버에 14cm가량의 2줄 안심 흡수통로를 통해 움직임이 많아도 완벽하게 옆샘을 잡아준다. 아기 피부가 닿는 기저귀 안감은 100% 미국산 순면이 함유된 코튼-케어(Cotton-Care) 안 커버로 부드럽게 감싸준다. 또한, 18년형 대비 기저귀 두께 슬림화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3-STEP 파워흡수 기술로 흡수력도 높였다. 소변이 닿자마자 100% 순간 흡수해 밤새 한 장으로 12시간 동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얼코튼 밴드형은 아기의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늘어나는 코튼 허리밴드로 밀착력을 높여 아기 몸의 균형을 잡아줘 활동하기 편하도록 도와준다. 대형 사이즈의 경우 18년 제품 대비 약 10% 두께가 얇아져 통기성이 우수해졌다.

리얼코튼 팬티형은 보솜이만의 독자적인 3D 바디-핏(3D Body-Fit)을 통해 아기 엉덩이의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3D 엠보싱이 아기 엉덩이의 피부에 닿는 공기층을 확보해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순간 흡수력을 강화해 마지막 옆샘까지 방지해준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19년형 리얼코튼은 두 줄의 안심 흡수 통로를 적용해 우수한 흡수력을 구현하고 100% 미국산 순면 함유로 부드러움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도 아기 피부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