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적립 혜택과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 혜택 기본 제공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해외 이용 특화 혜택과 국내 일상생활 혜택을 모두 담은 ‘1Q Global 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1Q Global 카드는 해외직구와 해외여행이 보편화됨에 따라 글로벌한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로써 국내·해외 이용금액에 따른 각종 적립 혜택과 함께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외가맹점에서 결제 시 부과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 충족 시 해외이용·해외직구 이용금액에 대해 월 최대 9%, 2만 하나머니, 저가항공·국내 면세점 이용금액에 대해 월 최대 9%, 2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Q Global 카드는 일상생활 혜택도 담고 있다. 온라인쇼핑·통신·교통·자동이체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5%, 각각 1만 하나머니 씩 총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하며 국내 영화관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5000원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Q Global 카드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1Q Global 카드를 발급하고 첫 사용 후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영국항공 유럽 전 노선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발급 후 1만원 이상 이용한 손님 중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를 증정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