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3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인기 1위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 4분기 중 정식 출시될 ‘외모지상주의’는 박태준 작가가 창작한 원작 웹툰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기는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다.

원작 속 매력적인 인물들이 그대로 등장하며, ‘스토리 모드’, ‘BJ호위’, ‘리그전’, ‘랭킹전’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가 마련된다.

카카오게임즈와 네이버웹툰은 게임 출시 전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와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예약자 수 30만명, 50만명, 70만명, 100만명을 달성할 때마다 전체 참여자에게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10명 이상의 친구를 사전예약에 참여시키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예약 시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되며,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