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는 가을 나들이족을 위한 어텀 메모리(Autumn Memories)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에는 AI가 포토앨범을 자동으로 제작해주는 후지필름 이어앨범(Year Album) 이용권이 함께 제공돼 나들이를 마친 후 간편하게 사진을 정리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전 객실이 오션뷰로 바다 위의 산책로인 바다향기로와 연결돼 있다.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보기 드문 곳이다. 호텔 디럭스 더블룸1박과 성인 조식 2인, 더라운지 음료 2인, 이어앨범 이용권 1매가 포함돼 있다.

롯데리조트부여는 트레킹이 가능한 부소산성과 코스모스 군락지인 구드래 조각공원, 신성리 갈대밭 등 내륙지역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인접해 있다. 클린형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이어앨범 이용권 1매를 포함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한라산과 제주의 경관을 굽어볼 수 있는 금악오름, 가을 억새의 정취로 가득한 산굼부리 등으로의 접근이 쉽다. 세계적인 건축가 승효상, 도미니크 페로, 켄고 쿠마, 이종호 등이 디자인한 객실은 럭셔리 제주 여행에 제격이다. 프라이빗 빌라 1박과 4인 무료 조식 외에 4인 무료 음료, 이어앨범 이용권 2매까지 패키지에 포함되었으며, 연박 시에는 특전으로 와인과 사이드 스낵이 추가로 제공된다.

각 리조트의 자세한 이용문의는 롯데리조트 속초·부여·제주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