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리테일

랄라블라가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컬러풀한 메이크업 대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는 이번달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색색 라이벌 대전’을 진행한다. 색색 라이벌 대전은 컬러 메이크업 카테고리 내 라이벌을 이루는 상품군을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에는 쿠션과 파운데이션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립틴트 등의 컬러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랄라블라는 우수한 발림성과 커버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잉가(INGA) 타투 파운데이션과 라라베시 악마 쿠션 등의 인기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션타입의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감의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과 완벽한 밀착커버의 루나 롱래스팅 커버쿠션도 2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또한 음영 섀도우부터 펄 섀도우까지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Wet n Wild(웻앤 와일드) 컬러아이콘 아이섀도우 팔레트, 식스틴 브랜드 16 아이 매거진, 루나 섀도우 팔레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섬유질이 함유돼 속눈썹을 길게 보이게 도와주는 잉가의 화이바 타투마스카라를 최대 40% 할인하며 릴리바이레드의 서바이벌 컬러카라를 1+1 교차 증정한다.

립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매트한 질감의 벨벳처럼 보송한 질감으로 표현돼 ‘밀착력 갑’으로 불리는 잉가의 플랫 리퀴드 립스틱, 릴리바이레드의 앙큼라이어 코팅틴트 등 인기 제품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환절기 고객들의 거친 모발 관리를 위한 헤어케어 기획전도 10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김미수 랄라블라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가을 날씨에 접어들면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컬러 메이크업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발빠른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