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하오·뿌링클 등 3종, 29일까지 특별 할인 가격 판매
할인비용, 가맹점 부담 전혀 없어…가맹점 매출 증대·상생 실천

사진=bhc치킨

bhc치킨이 지난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인기 메뉴 e쿠폰을 4000원 할인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 따른 비용은 가맹점에서 전혀 부담하지 않아 가맹점 매출 증대는 물론 상생을 실천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해당 메뉴는 최근 선보인 정통 사천 치킨 ‘치하오’ 세트를 비롯해 ‘치하오 치즈볼’ 세트, ‘뿌링클’ 세트 등 bhc치킨의 인기 메뉴 3종이다.

‘치하오’ 세트는 치하오 치킨과 콜라 1.25ℓ로 구성됐으며 1만6000원, 여기에 치즈볼이 더해진 ‘치하오 치즈볼’ 세트는 2만1000원에 판매한다. 또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은 세트(뿌링클·코카콜라 1.25ℓ) 메뉴를 1만5000원에 판매한다.

bhc치킨의 ‘치하오’는 사천요리에 사용되는 재료와 방법을 그대로 구현한 라유소스와 국내에서 보기 드문 식재료인 중국 흑식초를 사용한 정통 사천식 치킨이다. 치하오는 지난달 출시되자마자 SNS을 통해 간식이 아닌 하나의 요리로 화제가 되면서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세트메뉴에 포함된 ‘달콤바삭 치즈볼’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젊은 층에게 꼭 먹어야 하는 사이드 메뉴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치킨을 먹은 후 디저트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한편 이번 할인행사는 2주간 진행되며 수량이 한정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 e쿠폰은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좋은 선물 아이템으로 배송 걱정이 없으며 주문 또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친구나 직장동료 혹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