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넓히기 위해 ‘찾아가는 전시’ 진행

사진=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이번달 31일까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 ‘카페 드 바디프랜드(Café de Bodyfriend)’에서 쿠페 모델 ‘레이스(Wraith)’를 전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쁜 도심의 일상 속에서 잠깐의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카페 방문 고객 누구나 편하게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레이스를 살펴볼 수 있다.

롤스로이스 카페 차량 전시 이벤트는 올해 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전시 이벤트는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현대적인 롤스로이스 모델들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친근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홍콩 등에서도 럭셔리 대형 복합 쇼핑몰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등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전시장 밖을 벗어나 ‘찾아가는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롤스로이스 레이스는 투 도어(Two-door) 쿠페 모델로 624마력을 자랑하는 롤스로이스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모델이다. 특히, 잉글리쉬 화이트(English White )와 이과주 블루(Iguazu Blue) 투 톤 조합으로 우아한 카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용욱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지점장은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으로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이 국내에서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큰 도약을 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멀게만 느껴졌던 브랜드 이미지를 친숙하게 탈바꿈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롤스로이스 특유의 웅장한 외관 디자인과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고품격 실내를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