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과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 전개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의 2018년 하반기 캠페인이 10일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 병원을 시작으로 두 달간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에서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을 위한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일상으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2018년 상반기 캠페인은 국내를 비롯해 총 4개 국가 및 지역(싱가포르·대만·홍콩)에서 총 893명의 여성 암 환자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다. 하반기 캠페인 또한 국내 포함 4개국(태국· 중국·말레이시아)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2018년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하반기 국내 캠페인은 서울 및 전국 주요 지역의 19개 병원에서 진행된다. 아모레 카운셀러 및 교육 강사가 자원봉사자로 참가해 환자들이 캠페인에서 배운 것을 일상으로 돌아가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캠페인에 참가한 모든 환자를 위해 특별 구성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가 방법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및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