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말까지 주별로 페이백‧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진=한섬

타임·시스템 등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주요 브랜드들을 온라인과 모바일로 유일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션몰 ‘더한섬닷컴’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섬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뉴 한섬 앤 뉴 미(NEW HANDSOME & NEW me)’ 프로모션을 열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더한섬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과 모바일앱 전용 3만원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 선착순 1만5000명에게 자체 제작한 ‘땡큐 카드’ 엽서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기간 내 정상 상품과 아울렛 상품 누적 구매액이 3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구매 금액의 10%(30만원)를 온라인 바우처로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3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3000명에게는 섬유 향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행사 마지막 주에는 대형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3명)와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10명), 한섬 온라인 바우처 3만원권(30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일 오후 3시 선착순 300명에게 3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한섬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동일한 가격 정책을 유지함에도 불구하고 올해 매출(약 800억원)이 3년 만에 약 4배 이상 증가한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모바일앱 업그레이드 및 전용 상품 개발 등 쇼핑 편의를 높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방침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