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사진‧메시지 담은 하나뿐인 프링글스 캔 소장 기회
개성 넘치는 색깔‧디자인…무려 2450가지 다양한 모습 만들 수 있어
다양한 배경 메시지 선택 가능…특별한 선물 제격

사진=프링글스

프링글스가 소비자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프링글스를 만들 수 있는 ‘#마이프링글스’ 캠페인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링글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커스터마이징 캠페인인 ‘#마이프링글스’는 프링글스 6캔을 구매 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구매 인증을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프링글스 패키지의 상징적인 캐릭터 ‘미스터 피(Mr. P)’ 얼굴 대신에 본인이 원하는 사진으로 변경 가능하며, 나만의 개인 메시지까지 작성할 수 있어 세상에서 진정으로 하나뿐인 나만의 프링글스 캔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마이프링글스 캠페인은 ‘미스터 피(Mr. P)’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콧수염을 포함해 헤어 스타일과 나비넥타이까지 여러 가지 개성 넘치는 색깔과 디자인에 따라 내 마음대로 선택이 가능해 무려 2450가지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생일이나 기념일, 수능 등 다양한 상황에 따른 메시지 배경까지도 고를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 소중한 자녀들이나 가족, 친구의 얼굴을 특색 있게 꾸민 이색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히 다가오는 할로윈을 위한 디자인도 준비돼 있어 할로윈데이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캠페인은 다음달 16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링글스(110g) 6캔 구매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프링글스 계정을 등록해 구매 인증을 하면 된다. 인증 후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진을 찍고 단 하나뿐인 나만의 프링글스를 만들면, 주문 제작된 #마이프링글스 2캔을 받을 수 있다.

임동환 프링글스 마케팅팀 차장은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마이프링글스 캠페인을 통해 개성 넘치는 각양각색 스타일의 프링글스가 탄생하길 기대한다”며 “똑같은 얼굴의 미스터 피 캐릭터 대신에 개개인의 특별한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단 하나뿐인 프링글스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해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