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이 올바른 피임약 복용법과 사용 실태를 담은 ‘라니아 라이징스타4’ 콘텐츠를 5일 공개했다.

현대약품의 ‘라니아 라이징스타’는 피임약을 처음 복용하거나 평소 복용 방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해 궁금증을 갖고 있던 이들에게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기획된 것이다.

현대약품은 이번 ‘라니아 라이징스타4’로 선정된 배우 지망생 홍세희와 함께 라니아정을 처음 복용 할 때의 복용 방법, 복용 시간을 놓쳤을 시의 복용법, 피임제 사용 실태와 인식 부족 등의 내용이 담긴 카드 뉴스를 제작했다.

이번 카드 뉴스에는 피임약 복용 시 흡연 및 음주가 미치는 영향 등 소비자들이 피임약 복용에 있어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선별해 Q&A 클립 영상을 만들었다. 또 피임약 복용 팁을 총 21장의 SNS용 이미지로 제작해 하루에 한 장씩 업로드 할 예정이다.

라니아 라이징스타4의 새로운 콘텐츠는 라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올바른 피임약 복용법을 쉽게 전달하면서 동시에 피임약 복용에 있어 안 좋은 인식을 개선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며 “그간 궁금했던 내용들과 관련한 Q&A 영상도 함께 업로드 했으니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라니아정’을 비롯해 3세대 사전 피임약 ‘보니타정’, 응급 피임약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벨기에 미트라(MITHRA)사와 5세대 경구용 사전 피임약 에스텔(Estelle)의 국내 라이선스 및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