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자동차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 Insight)’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Sales Service Index)’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가 SSI 1위에 오른 것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이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활용된다. 자동차 기획조사는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A/S 서비스 만족도(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TGW)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만3230명을 대상으로 지난 7~8월에 실시됐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 토요타 자동차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다”며 “렉서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렉서스 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중으로 렉서스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 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