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페로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사업자인 주식회사 스페로파트너스가 오는 10일 잼투고 강남에서 ICO(암호화폐공개) 밋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페로파트너스가 주최한 첫 번째 밋업이다. 스페로파트너스가 운영 중인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스페로토피아’를 소개하고, 암호화폐 ‘스페로코인(SPERO Coin)’의 크라우드 세일을 발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재영 대표와 김성균 CMO의 사업소개 및 스페로코인의 ICO 관련 발표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 이경전 교수의 ‘블록체인과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 대한 강연이 함께 진행된다. 또한 최근 스페로파트너스와 중국시장 진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리뷰 플랫폼 ‘리플240(repl240)’ 운영사 크리에이터스의 지성식 이사가 ‘블록체인 시대의 V-커머스’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행사는 10일 오후 7시부터 21시까지, 강남역 인근 잼투고 강남 1층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스페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행사 현장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참석한 전원에게 200 SPE(스페로)를 지급하는 에어드랍 이벤트와 스페로 모형 코인을 이용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윤재영 스페로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밋업은 스페로파트너스의 기술력과 비전을 한국 투자자에게 선보이는 첫 번째 자리”라며 “이번 밋업은 스페로파트너스가 성공적으로 ICO를 진행하고, 커뮤니티 내에서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