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ARITAUM)이 28일 멀티 브랜드샵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리따움은 라네즈와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해피바스,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브랜드샵이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샵 플랫폼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풍성한 콘텐츠들과 서비스,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켜 새로운 고객 체험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편리하게 고객 전용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쾌적한 동선이 특징이다. 매장 중앙의 아리따움 뷰티 바(Beauty Bar)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연구원과 뷰티테이너 스탭들이 피부 진단을 통해 뷰티 솔루션과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신제품 체험존과 함께 매주 2회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하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체험 클래스 뷰티 팁&톡을 진행한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뷰티 바. 사진=아모레퍼시픽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브러쉬 세척과 메이크업 툴 관리 노하우를 전달하는 브러쉬 클렌징 바 프로그램과 마몽드 스퀴즈 립을 이용해 컬러 믹스 퍼포먼스와 믹스 샘플을 제공하는 컬러 믹스 바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매장 왼편에 위치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바는 퍼스널 톤 컬러 진단을 토대로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링 서비스 전문 공간이다. Mini&Full 메이크오버 서비스와 전문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온카운터 쇼도 상시 진행해 트렌디한 메이크업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의 런칭과 함께 신규 브랜드들이 입점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고객 체험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라며 “고객의 생활 동선과 쇼핑 스타일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체험 중심의 공간 디자인과 다채로운 브랜드 라인업, 개인 맞춤형 뷰티 솔루션 제공 등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샵의 면모를 보여주겠다”라고 런칭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오는 30일까지 3일간, 선착순 방문 고객에게 풍성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리따움의 새로운 소식은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