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랜드힐튼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내달 22일까지 영국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천일 오토모빌 1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레인지로버 차량 시승권과 호텔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등 총 1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본 행사는 호텔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9일로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 예정이다. 또한 호텔 로비에 위치한 레인지로버 전시 부스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차종 계약, 출고 고객은 물론 시승 예약 또는 차량 상담만 해도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객실 패키지 재규어 랜드로버 스페셜 패키지도 출시한다.

100개 한정으로 진행되는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그리고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특별한 PB상품을 제공한다. 38만원 상당의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해 보스턴백과 우산, 쿨링백 등 객실 타입에 다채롭게 상품이 구성돼 있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은 채광 좋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생과일 주스 세트 주문 시, 생과일 주스와 키즈 드로잉북, 빅키즈 색연필, 재규어 랜드로버 소파 쿠션 또는 목 쿠션을 카드 홀더와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