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안시성, 올 가을 가장 빨리 100만 돌파…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영화]안시성, 올 가을 가장 빨리 100만 돌파…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8.09.2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구려의 전설 ‘양만춘 장군’의 승리를 새롭게 그려내
사진=NEW
사진=NEW

고구려의 위대한 승리를 새롭게 그려낸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이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22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안시성>은 올 가을 가장 빠른 속도로 10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채 추석 연휴 개봉작 <명당>, <협상>, <더 넌> 중 가파른 무적의 흥행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입소문에 힘입어 예매율, 좌석판매율, 스크린수까지 점점 올라가고 있어 흥행 탄력이 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동시기 개봉작 중 꾸준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CGV골든에그지수도 최상위를 기록하는 등 앞으로 승리의 흥행 꽃길이 예견된다.

한편 100만 관객 돌파와 함께 <안시성>의 팀안시성 멤버들이 관객들에게 감사 인증샷을 남겼다. 조인성, 남주혁, 엄태구, 설현, 박병은은 영화 속 등장하는 대장기를 귀엽게 만들어 직접 들고 사진을 찍었다.

한국영화 중 역대급 배우들의 화목과 패기를 느낄 수 있는 <안시성>은 앞서 영화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및 각종 행사를 통해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영화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및 100만 돌파를 하며 무적의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추석 최고의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절찬 상영 중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