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진행된 청소년진로체험 프로그램 ‘뉴딘교실’에서 골프존 임성영 프로가 압구정중학교 학생들에게 골프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골프존뉴딘홀딩스와 골프존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청소년진로체험 프로그램 ‘뉴딘교실’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2일 밝혔다.

‘뉴딘교실’은 골프존뉴딘그룹이 지역 청소년들에게 IT 및 VR 분야의 다양한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미래 리더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길러 주기 위해 새롭게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존뉴딘그룹 임성영 프로, 조미진 프로를 비롯한 임직원과 압구정중학교 학생들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직업 소개와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학생들은 골프존뉴딘그룹의 핵심사업 중 하나인 '스크린골프'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뉴딘교실’은 서울 강남구와 송파구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개월마다 1회씩 진로체험을 제공, 향후 대전 등으로 확대해 더욱 많은 지역 학생들에게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태정 골프존뉴딘그룹 팀장은 “’뉴딘교실’의 직업 체험 및 임직원 멘토링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미래를 적극적으로 꿈꾸고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골프존뉴딘그룹은 앞으로도 내부역량을 활용한 임직원 자원봉사를 활성화해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