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SK엠엔서비스가 운영하는 기업 임직원 복지포인트몰 ‘베네피아’ 구매 고객 대상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일 에듀윌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중 에듀윌 ‘평생회원반’ 과정을 수강 신청한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미니 치즈케익을 받을 수 있다.

SK엠엔서비스 베네피아 복지몰에 제공되는 에듀윌 강좌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각종 인기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평생회원반은 에듀윌 커리큘럼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과정이다.

임직원들은 선택적 복지 형식으로 자신이 원하는 복지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의 자격증 강좌들은 임직원들의 직무 능력 향상 및 퇴직 후 노후 대비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에듀윌이 B2B 방식으로 제공하는 자기계발 교육은 PC와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강의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간에도 편하게 공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직무와 연계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기업 임직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종합교육기업이다. 기관·기업 외에도 전국 대학교에 자기계발 및 취업을 위한 질 높은 우수 강의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