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실용성 고루 갖춰…선물용‧소장용 제격 ‘하이네켄틴케이스’
명절맞이, 고객 잡기 나선 유통업계…전국 마트에서 구매 가능

사진=하이네켄코리아

유통업계가 추석을 앞두고 아이스크림 케이크부터 과일청 그리고 맥주까지 다양한 제품군의 선물세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하이네켄도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하이네켄은 추석 연휴를 맞아 특유의 그린과 레드스타로 디자인된 틴케이스 소재의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330㎖ 사이즈의 하이네켄 맥주 8캔으로 구성된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는 틴케이스 소재로 제작된 케이스에 손잡이가 달려 휴대성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특히 하이네켄만의 상징인 붉은 별들이 모여 단풍잎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풍요로운 추석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2018년 추석 연휴를 맞이해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한 이번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는 1만9000원대로 현재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마트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하이네켄 관계자는 “가족과 지인들의 즐거운 명절을 기원하는데 있어, 20대부터 전 연령대가 즐기는 월드 클래스 맥주 하이네켄이 신나는 느낌으로 더욱 색다르고 특별한 명절 분위기를 내게 할 것”이라며 “이번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는 ‘2018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해 휴대하기 간편한 틴케이스로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제격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