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1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따르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부모와 아이 모두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번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는 오후 또는 저녁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후 프로그램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호텔 내 야외 캠핑장에서 체험형 클래스가 진행된다. 가을 연 만들기와 물로켓 대회, 한가위 대형 윷놀이와 같이 친구와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활동을 전문가의 인솔 아래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저녁 프로그램은 캠핑·라운지 프로그램으로 저녁 6시부터 진행된다. 고향을 들린 뒤 늦은 시간 호텔을 찾는 고객 또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실내 키즈 라운지에서는 요구르트를 직접 만들고 맛보는 요리 교실과 다양한 도구를 이용한 놀이 시간이 펼쳐진다. 아울러 네일 존과 호텔 셰프가 제공하는 간식시간을 누릴 수 있다. 야외 그랜드 캠핑존에서는 한가위 투호놀이와 콩 주머니 던지기 대회, 야광 놀이를 진행해 가을밤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등 기본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은 2007년부터 2013년생 어린이 대상으로 매일 최대 40명까지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