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치미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 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과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1+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치미뚝 측은 자사의 대표적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안먹은걸로 쓱’이 최근 단독 판매량 4만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안먹은걸로 쓱’ 2달 분량에 해당하는 4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3%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사은품으로 피로에 지친 간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안마신걸로’ 10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 ‘안먹은걸로 쓱’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다이어트로 인해 떨어질 수 있는 에너지를 보충해 주는 비타민B군인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함유된 6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추가로 구매하려는 고객이나 새롭게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안마신걸로’는 밀크씨슬을 비롯해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원료를 포함하고 있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이어트와 함께 간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치미뚝은 계속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가려 노력하고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각종 이벤트 및 건강 정보가 담긴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 함으로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