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트렌드 체크 패턴 적용한 2018 F/W 신제품들 선보여
앤듀,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 117개 매장 운영

사진=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올가을 트렌드 체크 패턴을 적용한 2018 F/W 신제품들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앤듀는 이번 가을 겨울을 겨냥해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아웃포켓 셔켓, 세미오버 코트 등을 출시했다. 남녀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체크 아웃포켓 셔켓은 쌀쌀한 가을에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다. 셔츠 겸 재킷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체크 아웃포켓 셔켓은 이너 티셔츠와 셔츠 등을 함께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리시한 가을 체크룩 연출이 가능하다.

글랜체크 세미 오버코트는 그레이 계열의 무채색 컬러에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다. 이 제품은 니트, 셔츠 등 이너웨어에 따라 댄디한 정장 느낌으로, 때로는 캐주얼한 데일리룩으로 매치할 수 있다.

앤듀 관계자는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체크 패턴은 특별한 날 스타일리시한 멋을 풍길 수 있기 때문에 올가을 스타일링 포인트로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앤듀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살린 이번 체크 아우터 신제품들로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키는 가을 스타일링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1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앤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