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깨끗한나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순수한면 제로(ZERO) 출시를 기념해 ‘순수한면 제로 정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생리대 선택에 불안함을 느끼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순수한면 제로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9월 첫째 주부터 12월 셋째 주까지 매주 25명씩 총 400명을 모집해 순수한면 제로 정착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순수한면 제로는 피부스트레스·성분걱정 제로가 특징이다. 100% 순면커버를 사용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사에서 피부 무자극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아울러 북미 청정지역에서 엄선한 100% 천연펄프 흡수층을 사용했다.

또한 국제 공인기관의 성분 테스트를 완료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소비자들은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제품 전성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자신에게 맞는 생리대를 찾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안다. 제품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접하고 체험한 후 자신에게 맞는 생리대를 선택하고 정착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순수한면 제로 정착 프로모션은 순수한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