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청 후 출고 시 추첨 통해 ‘갤럭시노트9’ 증정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1일부터 9월 한 달간 가을과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Thanks & Giv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Thanks & Giving’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신청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갤럭시노트9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에 방문해 구매상담 및 시승만 완료해도 GS25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영업점에 방문해 르노삼성자동차를 계약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이마트&GS칼텍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정지은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이번 ‘Thanks & Giving’ 프로모션은 한가위를 맞이해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며 “이번 기회에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점에 방문도 하시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9월 한 달간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또한 진행된다. QM3와 SM3 Z.E., 트위지를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QM3를 현금으로 구매 시 1년 이상 주행이 가능한 유류비 200만원을 지원하며, 할부 구매 시 36개월 0.9% 초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또 SM6 및 QM6 구매 시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