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레어스

위시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가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AP 몰(mall)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AP몰에 타사 스킨케어 브랜드가 유통되는 첫 번째 사례다.

클레어스는 2010년부터 기능성 제품 개발에 주력해 온 결과 아마존, 아이허브 등 글로벌 판매처의 부문별 판매순위 1위와 글로우픽 어워드 3연속 위너를 차지했다. 아울러 출시한 제품 대부분이 단종되지 않고 전 세계 70여 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집객력이 큰 브랜드 클레어스와 구매력 높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채널인 AP몰의 만남은 양측 모두에게 긍정적 효과를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클레어스는 AP몰 입점을 기념해 9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레어스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인기 제품 9종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킷을 제공한다.

또한, 오픈 기념 단독 세트 상품 판매와 미니어처 체험 등 자세한 사항은 AP몰 클레어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레어스 측은 “AP몰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클레어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클레어스의 높은 품질과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가 AP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