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을 위한 LOLO 골프라운딩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LOLO 골프라운딩 클래스는 장훈석, 이정민 SBS Golf 해설위원 등 5명의 유명 프로와 함께 레슨 및 골프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 17일 경기도 용인 써닝포인트 C.C에서 진행된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9월 3일까지 한성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시지 또는 ‘한성자동차 롤로 LOLO’ 카카오 플러스에 친구추가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 롤로 LOLO’ 카카오 플러스 친구추가와 신청서 작성만으로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에 관심과 사랑을 주고 계신 고객들에게 다양한 행사로 감사를 표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들의 골프에 대한 관심이 유독 높은 만큼, 이번 골프라운딩 클래스가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 LOLO 클래스는 한성자동차 LOLO CAMP 일환으로 시작된 이벤트로, ‘인생은 한번 뿐이다’라는 뜻의 ‘YOLO’에서 인용했다. 올해 3월부터 매월 한성 오너 드라이버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2일에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킹 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