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를 오는 9월 12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아우디 코리아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일환으로 2014년부터 진행해온 장기 컬처 프로젝트다.

이번 공연에는 ‘이 시대의 재즈 디바’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로라 피지(Laura Fygi)’가 출연한다. 로라 피지는 국내 광고에 사용되며 널리 알려진 ‘I Love you for sentimental Reason’을 비롯, 여러 영화 OST와 광고 BGM 등을 통해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대구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무대에 한국에서 특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재즈 디바인 로라 피지를 초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로라 피지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친숙한 재즈 넘버들이 쿼르텟의 풍부한 연주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정통 재즈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감성적이고 아우디 고유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아우디가 지향하는 혁신적이고 다이내믹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