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죠스푸드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매콤한 떡볶이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로제크림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죠스떡볶이는 매운 맛에 약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를 선보이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로제크림떡볶이는 수많은 연구와 조합 끝에 찾아낸 떡볶이 소스와 크림치즈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죠스떡볶이의 매운 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죠스떡볶이의 떡볶이 메뉴 중 매운 맛이 가장 덜해 아이들이나 기존 죠스떡볶이가 매운 소비자들이 즐겨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로제크림떡볶이는 매운 맛과 고소함, 감칠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 매운 것을 좋아하는 고객과 매운 맛에 약한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죠스떡볶이의 새로운 인기 메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로제크림떡볶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죠스떡볶이를 추가한 고객에게 로제크림떡볶이 구매 시 죠스떡볶이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쿠폰을 증정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9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