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 고객만 특별 프로모션 더 얹어
‘아이언 블루’ 구매청약 후 출고…신세계 상품권 증정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CLIO Surprise Deal)’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 e-커머스 페이지인 ‘e-스토어’에서 ‘클리오 아이언 블루’에 대한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하고 이번달까지 출고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또 8월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인하기념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기존 르노삼성 차량 보유 고객(직계 가족 포함)에게는 재구매 횟수에 따라 2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 브랜드 ‘e-스토어’에서는 클리오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구매청약 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카카오페이와 같은 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청약 결제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견적산출이나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채팅 상담서비스도 지원한다.

르노 클리오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최대 1146ℓ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ℓ당 17.7km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강점으로 전 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특히 수입차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