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에피소드 3개 부문…총 40점 선정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달달뿜뿜! 세.젤.달 공모전’을 다음달 7일까지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영상 ▲사진 ▲에피소드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하며, 참가대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굽네 허니멜로’의 새로운 CF 속 ‘달달소녀’를 패러디하거나 본인만의 달달 한 이야기를 영상 또는 사진,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해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영상 부문은 CF 속 ‘달달소녀’ 패러디 및 본인만의 달달한 이야기를 30초 이내 자유 형식 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 부문은 CF 속 ‘달달소녀’ 패러디 및 일상 속 달달한 순간을, 에피소드 부문은 가장 달달했던 순간을 간단한 사연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영상 부문에서는 ▲최우수상(1명, 5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우수상(1명, 3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장려상(10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 상품권) ▲달달상(3명, 한정판 굽네 허니멜로X꿀렁이 파우치)을, 사진 부문에서는 ▲최우수상(1명, 3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우수상(1명, 1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장려상(10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 상품권) ▲달달상(3명, 한정판 굽네 허니멜로X꿀렁이 파우치)을 선정한다.

에피소드 부문은 ▲최우수상(1명, 5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우수상(1명, 3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장려상(5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 상품권) ▲달달상(3명, 한정판 굽네 허니멜로X꿀렁이 파우치)을 선정한다.

시상은 부문별 각 15점, 15점, 10점씩 총 40점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24일 발표·시상할 예정이다. 에피소드 부문의 경우 매주 8명씩 추첨해 총 4회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굽네치킨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이번 공모전은 여러분들의 일상 속 달달함을 토대로 한 참여형 콘텐츠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며 “굽네 허니멜로를 단순히 즐기는 것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