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제작 모델…상위 모델 옵션 대거 적용
‘캐딜락 하우스 서울’ 전시…50대 한정

사진=캐딜락코리아

캐딜락이 대담한 블랙 스타일로 모던함과 퍼포먼스 감성을 강화한 캐딜락 첫 번째 한정판 에디션 ‘ATS 슈프림 블랙(ATS SUPREME BLACK)’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캐딜락 ATS는 최고의 스포츠 세단을 목표로 탄생한 캐딜락 대표 컴팩트 세단이다.

캐딜락 ATS는 완벽한 차체 밸런스와 에어로 다이내믹, 최대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40.7kg·m을 발휘하는 2.0ℓ 4기통 터보 엔진, 민첩하게 반응하는 하이드라매틱 자동 8단 변속기 등을 장착해 우수한 성능을 갖췄다.

캐딜락 측은 이번에 출시된 ATS 슈프림 블랙에 대해 존재감이 다른 블랙 컬러를 적용하고 캐딜락의 고성능 라인업 ‘V시리즈’의 감성을 더해 예술적인 성능에 걸맞은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캐딜락 세단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방패 모양의 전면 그릴에는 특별하게 제작된 ‘블랙 아이스 크롬 그릴(Black Ice Chrome Grill)’이 적용됐다. 또 플래그십 세단 CT6와 어반럭셔리 SUV XT5 등 상위 차종에만 적용된 크롬 재질의 캐딜락 로고 배지가 추가됐다.

ATS 슈프림 블랙에는 특수 제작된 ‘19인치 블랙 글로스 휠(Black Gloss Wheel)’이 장착돼 더 안정적이고 민첩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대표는 “ATS는 캐딜락의 젊고 민첩한 퍼포먼스 감성을 충족시키는 모델로 슈프림 블랙의 컬러감과 디테일을 통해 한층 대담해진 스타일을 완성했다”며 “캐딜락의 첫 번째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ATS 슈프림 블랙을 통해 진정한 드라이빙의 재미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TS 슈프림 블랙은 5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전국 캐딜락 전시장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강남구 논현동에 마련된 복합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도 전시된다.

ATS 슈프림 블랙의 가격은 5788만원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