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고객 겨냥…맞춤형 이색상품 선보여

사진=신세계백화점

추석이 약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주요 백화점이 이번달 중순부터 추석 명절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색 선물세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명절 선물세트로는 처음으로 순도 99.99%의 최상급 골드바를 판매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 주얼리 전문브랜드 ‘아디르’가 이번에 선보인 ‘신세계 골드바’는 한국금거래소에서 품질 보증을 받은 제품으로 3.75g 미니바부터 1㎏까지 주문·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젊은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이색상품도 명절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인다.

1세대 수제 맥주 양조장으로 유명한 ‘화수’와 손잡고 유자, 켈슈, 스타우트, IPA, 라거, 바이젠 등 인기 수제맥주 9종과 전용잔으로 구성된 세트를 다음달 7일부터 판매한다. 가격은 7만원이다.

박순민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색적인 명절 상품을 선보였다”며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품목으로 추석 선물 수요를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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