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더 플라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파인 다이닝을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딜라이트 코스 프로모션(Delight Course)’을 오는 8월 6일부터 진행 중이다. 특히, 기존 코스 메뉴 대비 50% 이상 저렴한 4만원 대부터 가격을 구성해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미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딜라이트 코스 프로모션은 수석 셰프가 구성한 코스 메뉴를 통해 더 플라자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신규 상품이다. 특히, 호텔 브랜드 인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레스토랑의 가격 문턱을 라이트 코스라는 상품으로 낮춰 많은 고객에게 더 플라자만의 특장점을 보여준다.

딜라이트 코스 프로모션은 호텔 내 파인다이닝 3곳에서 파스타, 스시, 딤섬 등 3가지 라이트 코스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딜라이트 코스 프로모션을 구성한 호텔 관계자는 “최근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파인다이닝 을 즐기길 원하는 고객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더 플라자의 파인다이닝이 단순히 비싸다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맛과 가격이 뛰어난 가성비 있는 레스토랑으로 고객에게 인식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해당 레스토랑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