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상세 정보·시승 신청·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아우디 퀴즈’·‘아우디 톡’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 담아
런칭 기념, 아우디 A4 1개월 시승권·아이패드 프로 등 푸짐한 경품 마련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를 더욱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차량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Play Audi)’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플레이 아우디’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가망 고객을 비롯해 아우디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플레이 아우디에는 ‘아우디 모델’과 ‘아우디 퀴즈’, ‘아우디 톡’ 등 다양한 메뉴가 포함됐다.

‘아우디 모델’ 메뉴에서는 각 모델의 특징과 스펙, 디자인 등 차량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 있는 차량의 시승까지 한번에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업데이트 되는 ‘아우디 퀴즈’와 고객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아우디 톡’ 등의 엔터테인먼트의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아우디의 새로운 소식과 함께 참여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아우디 퀴즈’나 ‘아우디 톡’에 참여하거나, 차량정보 공유, 시승신청을 통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 아우디’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랜덤 스티커 터치를 통해서도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플레이 아우디’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회원가입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휴대폰 단말기의 고유번호 식별을 통해 포인트 및 시승신청 등의 앱 활동 내역과 차량정보, 당첨자 안내 등을 개인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플레이 아우디’ 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손쉽게 아우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코리아는 ‘플레이 아우디’ 어플리케이션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실행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아우디 A4 1개월 시승권과 아이패드 프로,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