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옥상달빛 테마송·뮤직비디오, 40만 조회수 기록
명동중앙점 매장 콘서트 통해 고객과 소통

빕스테이션의 마지막 행사로 14일 명동중앙점에서 진행한 옥상달빛 매장 콘서트.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옥상달빛과 함께 진행한 음악 캠페인인 ‘빕스테이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빕스테이션은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이색 음악 캠페인이다. 여성 듀오 옥상달빛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6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 빕스 테마송과 뮤직비디오 제작 및 공개, 고객 초청 보이는 라디오 방송 및 매장 콘서트 순으로 진행됐다.

6월 말 공개된 빕스 테마송인 빕빕빕은 엠넷을 통해 무료 듣기와 다운로드를 제공했으며, 뮤직비디오는 40만 조회 수를 넘기며 빕스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달궜다.

빕스테이션의 피날레는 8월 14일 명동중앙점에서 열린 옥상달빛의 매장 콘서트로 장식했다. 명동중앙점은 최근 20여종의 수제 맥주를 선보이는 빕스&비어바이트로 리뉴얼 오픈해 젊은 고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곳이다.

빕스 관계자는 “새롭고 유쾌한 여름 축제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론칭 21년 된 빕스는 고객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색다른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과의 호흡을 통해 끊임없이 새롭게 변화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