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피앤지

P&G 다우니가 지난 11일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신제품 보타니스’ 출시를 기념한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Downy Botanis Lifestyle Concert)’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는 향기, 패션, 헤어 세 분야의 전문 패널과 200여명의 고객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진행은 칼럼니스트 신동헌이 맡았으며,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향 브랜드 ‘수향’ 대표 김수향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김수향 수향 대표는 다우니 보타니스를 활용한 향기 레이어링 연출법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차홍 디자이너는 다우니 보타니스 향기와 잘 어울리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였고, 마지막으로 한혜연 패션 스타일리스트는 다우니 보타니스 향기에서 영감을 얻은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클래스 외에도 신제품 다우니 보타니스 2종인 ‘다우니 보타니스 코튼 퓨어 러브(Downy Botanis Cotton Pure Love)’와 ‘다우니 보타니스 오션 코랄 퓨어 러브(Downy Botanis Ocean Coral Pure Love)’를 테마로 꾸민 다우니 ‘코튼 존’과 다우니 ‘오션코랄 존’, 다우니를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한 ‘지마켓과 옥션존’ 등이 마련됐다.

박지현 한국피앤지 다우니 브랜드 매니저는 “다우니 제품 중 가장 순하면서 오래 지속되는 향기가 특징인 신제품 다우니 보타니스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게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세계적 수준의 P&G 전문 조향사가 휴식과 안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엄선해 완성한 최적의 향기 블렌딩인 만큼 P&G만의 부드러운 향기 테라피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