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제주는 사랑하는 아이와 즐기는 이색 호캉스를 위한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12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제주의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키즈 로니 텐트’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의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는 메인 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의 기본 특전과 더불어 곰인형 로니베어, 키즈 배스로브, ‘사노산(sanosan)’의 키즈 트래블 어매니티, 키즈 플레이 북이 제공된다. 하루 8실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2만원부터다. 예약 가능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롯데호텔제주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사노산 키즈 트래블 어매니티, 해온 스위밍 쿠션, 로니베어와 모나미 2018 골드라이닝 에디션 펜으로 구성돼 있다.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등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연박 시에는 수제 후라이드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해온 패밀리 세트와 스테이크 덮밥이 추가로 제공된다. 하루 10실 한정이며, 가격은 32민원부터다. 예약 가능 기간은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