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기능과 정보 검색 간편화
초성 검색, 유사어 검색 등 다양한 검색 옵션 추가

모바일 식자재 발주 시스템. 사진=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모바일로 아워홈 식자재를 간편하게 주문·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 시스템인 TOS(Total Order System)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모바일 거래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현재의 주문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도입했다. TOS는 아워홈 식자재를 공급받는 급식업장, 어린이집 등 모든 사업자 고객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패턴 분석을 통해 직관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장 큰 변화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이다. 주문 기능과 정보 검색 간편화를 통해 제품 세트 단위 주문과 주문 내역 복사 및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한다. 사업자는 터치 한 번으로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한 환경에서 사업 운영이 가능하다.

제품 관련 정보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주문·반품·결제 정보와 영업 담당자, 축산 이력 정보 등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아울러 초성 검색, 유사어 검색 등 다양한 검색 옵션도 추가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식자재 모바일 주문이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주문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며 “TOS가 아워홈과 함께하는 여러 사업자의 식자재 발주 및 관리 간편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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