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수능 100일 전, 수능을 앞둔 자녀들만큼이나 부모들의 마음도 바빠지는 시기다.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전국을 덮치면서 수험생 건강 관리에 빨간 불이 켜졌다. 한낮은 물론 밤까지도 식지 않는 열기에 열대야가 계속되면서 수면의 질이 떨어졌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KGC인삼공사는 수능 100일 전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수험생들을 위한 아이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3일부터 12일까지 약 열흘 동안 ‘아이패스H 100일 세트’ 구매 시 ‘황진단’ 3환을, ‘아이패스 제품(J, M, H, 파워)’ 구매 시 동일 제품 3포(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전국 정관장 매장 및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정관장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가 성장기 청소년들을 위해 출시한 ‘아이패스’는 6년 근 홍삼을 주 원료로 하고 있으며 11세~13세의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아이패스J’, 14~16세의 중학교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M’, 17세~19세의 고등학교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H’, 특별한 집중 체력 관리가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한 ‘아이패스 파워’ 등 총 4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연령에 맞는 올바른 건강 관리가 가능하며 바쁜 학업으로 떨어진 체력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화애락 후’, ‘알파프로젝트(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루마엑스)’ 등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