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더 2개 교대 충전…연속 사용 가능
아이코스 교환 서비스, GS25편의점 확대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7일, 전국 GS25편의점에서 ‘아이코스(IQOS) 홀더+듀오폴리오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듀오폴리오 패키지는 아이코스 기기(포켓 충전기, 홀더)와 별도의 홀더를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슬림핏 파우치’와 ‘홀더’ 1개(네이비·화이트 택 1)로 구성된 제품이다. 기존 아이코스 기기에 추가 홀더까지 홀더 2개를 교대로 충전하면 아이코스를 연속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듀오폴리오 파우치는 덮개에 자석이 있어 손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포켓 충전기를 빼지 않고도 충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흠집이나 오염으로부터 아이코스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파우치와 추가 홀더로 구성된 듀오폴리오 패키지 가격은 3만8000원이다. 전국 GS25 편의점 외에 아이코스 스토어와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소매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 서비스센터 및 일부 소매점에서 가능했던 아이코스 교환 서비스를 GS25편의점으로도 확대한다. 아이코스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아이코스 웹사이트에서 제품 자가 진단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거나 교환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교환 대상인 기기는 인근 GS25 편의점에 교환용 바코드를 보여주고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현재 전국 GS25 점포 20곳에서 시범 운영 중에 있으며, 8월 말부터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기기 교환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코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