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면세점 브랜드별 할인 제공 및 쇼핑 적립금 지원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면세점 혜택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내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브랜드별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도록 ‘I매니아’ 등급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I매니아 등급은 면세점 회원등급 중 두 번째로 높은 등급으로 매일 쇼핑 지원 적립금과 16%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U+해외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고객 대상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증정한다.

SM면세점에서는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LG유플러스는 SM온라인면세점 내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특별 적립금 20만원을 증정할 방침이다. 적립금은 온라인 주문 시 최종 결제 금액의 30%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어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SM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의 무료 사발면 증정 바코드를 SM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육개장 컵라면 1개를 받을 수 있다. SM면세점 특별 적립금 및 컵라면 증정 행사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김시영 LG유플러스 품질·해외서비스담당은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U+해외로밍을 활용한 면세점 꿀팁을 대방출했다”며 “해외로 떠나는 고객이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로 로밍 이용 금액도 대폭 줄이고 여행 전 큰 즐거움인 면세 쇼핑 혜택도 알뜰하게 챙겨 기분 좋은 휴가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