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5㎖ 12병·20ℓ 용량 쿨러 구성

사진=오비맥주

코로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 활동 시에도 시원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한정 ‘코로나 쿨러(Cooler·냉장박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코로나 쿨러 패키지’는 355㎖ 코로나 12병과 맥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20ℓ 용량의 쿨러 1개로 구성됐다.

코로나의 메인 색상인 네이비와 노란 컬러로 디자인한 코로나 쿨러는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을 외관에 적용해 세련미와 시원한 느낌을 준다. 병뚜껑을 쉽게 딸 수 있도록 쿨러 전면에는 병따개를 부착하고, 쿨러를 운반하기 쉽게 양쪽에 손잡이를 달아 실용성도 높였다.

355㎖ 용량의 코로나 12병이 들어 있는 코로나 쿨러 패키지는 7만4000원대에 판매되며, 오는 2일부터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에 시원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보냉 기능이 뛰어난 쿨러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제품의 특성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캉스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는 라임을 병 입구에 끼워 마시는 음용법을 알리기 위해 대천과 부산, 강릉의 유명 해수욕장 부근 편의점에서 코로나 병맥주를 사면 라임 조각을 주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대형마트에서는 라임을 넣어 마시는 코로나 무료시음행사가 열린다. 코로나의 라임 음용법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멕시코에서 갈증 해소를 위해 라임을 곁들여 마시는 음용 습관에서 유래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