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가족 대상 ‘Focus on Family 패키지’
패밀리 특화 객실 5가지 중 선택 가능

롯데호텔제주 해운 키즈풀.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가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4인 가족 대상 ‘포커스 온 패밀리(Focus on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롯데호텔제주의 패밀리 특화 객실 5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객실 타입은 슈페리어 마운틴 패밀리 트윈 룸, 온돌 가든 룸, 프리미어 레이크 패밀리 더블 룸,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 트윈 룸, 디럭스 테라스 오션 패밀리 트윈 룸까지 총 5가지가 있다. 객실에 따라 이불 1채 또는 엑스트라 베드가 추가돼 4인 가족이 불편함 없이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 마가리타 피자와 시저샐러드, 소프트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된 룸서비스 세트와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낵을 맛볼 수 있는 미니바 무료 서비스가 제공돼 객실에서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제 후라이드 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소프트드링크 2잔이 포함된 ‘해온 패밀리 세트’와 ‘해온 스위밍 쿠션’도 준비돼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하기도 제격이다. 여기에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독일 유아스킨 브랜드 ‘사노산 키즈 어메니티’와 ACE 체험 프로그램 50% 할인 혜택,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과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 체크인 시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투숙 기간 중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이용권도 더해진다. 32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신규 놀이시설 ‘키즈로지’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상담해 주는 ‘ACE 클럽’을 새롭게 오픈했다.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 풍차라운지 뒤편에 100평 규모로 조성된 키즈로지는 숲 속 음악회를 콘셉트로 울창한 나무 사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리듬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이다. 키즈로지는 롯데호텔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론트 데스크 옆에 신설한 ‘ACE 클럽’에서는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팀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주하며, 색다른 제주를 즐기고 싶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일대일 레저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