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오토솔루션 여름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부터 3일간 실시하는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문막휴게소, 남해고속도로 순천방향 함안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목포방향 서산휴게소 등 휴가철 유동차량이 많은 주요 3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냉각장치와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등에 대한 무상점검은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 교환, 워셔액 및 각종 오일류 보충도 받을 수 있다.

여름철 국지성 폭우, 태풍 등으로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한 특별 지원 캠페인도 10월까지 진행한다.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센터에서 수해 피해로 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하고, 유상수리(비보험)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최대 500만원 한도로 30% 할인해 준다.

또 보험사 보상 차량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이용 시 중복 할인 가능하다.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 사후관리(After Service·AS) 브랜드인 오토 솔루션의 평생견인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년 르노삼성자동차 전 차종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해, 하체파손·오일누유,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서비스 항목에 따라 상품권 또는 정비쿠폰 증정, 부품값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여름, 고객과 가족들이 안전한 휴가와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부담 없이 안전을 챙길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건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